$\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맥주 브랜드 마케팅 전략과 역량에 관한 연구 : 하이트맥주를 중심으로 원문보기


최홍관 (서울시립대학교 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우리나라 맥주업계의 시장 변화를 알아보고 이에 대응한 맥주업체의 마케팅 차별화 전략(하이트맥주를 중심으로)을 살펴보고자 한다. 이를 위해 하이트맥주 마케팅의 이론적 연구와 STP 전략과 4P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어떤 마케팅전략을 구사하였는지 성과 분석하고 현재의 상황에서 하이트 마케팅의 당면과제를 살펴보고 향후 나아갈 방향에 대해 연구한다....

학위논문 정보

저자 최홍관
학위수여기관 서울시립대학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발행연도 2009
총페이지 iv, 61 p.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1729989&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