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우리나라 맥주업계의 시장 변화를 알아보고 이에 대응한 맥주업체의 마케팅 차별화 전략(하이트맥주를 중심으로)을 살펴보고자 한다. 이를 위해 하이트맥주 마케팅의 이론적 연구와 STP 전략과 4P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어떤 마케팅전략을 구사하였는지 성과 분석하고 현재의 상황에서 하이트 마케팅의 당면과제를 살펴보고 향후 나아갈 방향에 대해 연구한다....
저자 | 최홍관 |
---|---|
학위수여기관 | 서울시립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발행연도 | 2009 |
총페이지 | iv, 61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72998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