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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광고·마케팅은 상대 문화를 설득하는 목적으로 계획 되어지는 일종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방법이다. 대량생산과 대량소비에 익숙해진 현대사회에서 광고·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은 송신자의 일방적인 커뮤니케이션 수단에서 수신자와 상호 소통할 수 있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으로의 변화를 요구하고 있다. 따라서 현대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문화와의 연관성에 기초하여, 효과적인 광고·마케팅을 하기 위한 필수요소와 접근과정을 알아보는 것은 효율적인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의 구축에 기초과정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광고·마케팅에서 커뮤니케이션 되어지는 메시지가 문...
저자 | 김경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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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응용미술학과 |
지도교수 | 이부연 |
발행연도 | 2009 |
총페이지 | vi, 107 p. |
키워드 | 광고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79786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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