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단어 수는 입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선택한 단어 수는 30입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The necessity of reconstruction of curriculum for matrices in high school mathematics via Cayley-Hamilton Theorem is discussed. Also some useful ways for effective inducing Cayley-Hamilton Theorem are suggested....
저자 | 김선경 |
---|---|
학위수여기관 | 부산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수학교육전공 |
발행연도 | 2009 |
총페이지 | 30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80704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해당 논문의 주제분야에서 활용도가 높은 상위 5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관련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