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신념과 태도는 수많은 매체에 의해 결정되고 매체의 선택을 통해 소비자 자신만의 정보를 수립한다. 이는 제품에 대한 구매욕구에 영향을 미치며, 위의 과정을 통해 제품에 대한 충성도를 형성한다. 그러나 이미 정립된 구매충성도라 할지라도 구매시점에서 새로운 자극에 대해 노출되는 순간 새로운 상품과 결정된 상품에 대해 비교하게 되며, 이 구매시점에서는 소비자의 시선을 유도하기 위해 타제품과 시각적으로 차별되는 포장디자인이 상품구매...
Consumer's belief and attitude are decided by varieties of media and they build their own data through the media selection. This affects desire of purchasing product and makes product loyalty by referred process. But even it was established product loyalty, that turns to comparison with newly expose...
저자 | 김선주 |
---|---|
학위수여기관 | 숭실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미디어학과(일원) 미디어아트 |
지도교수 | 성정환 |
발행연도 | 2009 |
키워드 | 캘리그라피 포장디자인 소비자구매행동 로고타입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80792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