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의 다인스케이프(DINESCAPE)가 상호작용품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f Restaurant Dinescape on interaction Quality and Royalty 원문보기


백남길 (세종대학교 일반대학원 조리외식경영학과 국내박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고객은 레스토랑의 시설을 이용하면서 직원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상호작용에서 서비스품질을 평가하게 된다. 직원들의 직무역할은 레스토랑을 대표하기 때문에 고객만족을 위한 상호작용과정의 품질과 충성도를 향상시키고자 한다. 본 연구의 구성항목은 다인스케이프의 분위기와 청결, 웹사이트 이용과 고객보상, 접객서비스, 시설이용의 접근성, 공간이용의 편리성과 상호작용품질의 신뢰성, 공감성, 적격성, 충성도에서 태도적 충성도와 행동적 충성도로 나타났다. 분석방법으로 인구 통계적 분석과 기술 분석, 상관관계 및 확인적 요인분석을 실시하였으며,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Customers who used the facilities of the restaurant staff to communicate with the interactions will be evaluated on the quality of service. the restaurant staff to provide services for customer satisfaction because it represents the interaction to improve the quality and loyalty are important. This ...

주제어

#Dinescape interaction Quality 레스토랑 다인스케이프 

학위논문 정보

저자 백남길
학위수여기관 세종대학교 일반대학원
학위구분 국내박사
학과 조리외식경영학과
지도교수 이애주
발행연도 2010
총페이지 ⅶ, 118 p.
키워드 Dinescape interaction Quality 레스토랑 다인스케이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1920751&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