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학위논문] 기혼여성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친환경제품 중요도 인식 및 구매의도 원문보기


최성애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소비자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본 연구의 목적은 기혼여성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고 이에 따른 환경의식의 차이와 친환경제품의 중요도 인식 및 구매의도를 살펴보고, 친환경제품 소비자의 특성을 밝히는데 기초 자료가 되고자하는 목적이 있다. 실증분석을 위한 연구 자료는 수도권 거주 기혼여성소비자들을 대상으로 334부의 설문지를 통해 분석하였다. 분석방법으로는 빈도분석, 백분율, 교차분석,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purpose of the study was to examine women consumers' lifestyle, awareness of importance and purchasing intentions for green products. As an instrument for survey, a questionnaire was distributed to 334 consumers who lived in capital area. The collected data was analyzed by SPSS 14.0 Package Prog...

학위논문 정보

저자 최성애
학위수여기관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소비자학과
지도교수 최혜경
발행연도 2010
총페이지 v, 88 p.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1925886&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관련 콘텐츠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