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 국 문 초 록 】
본 연구는 인증브랜드 돼지고기 제품에 대한 소비자 구매행동을 조사하여 마케팅 믹스인 4Ps를 중심으로 마케팅 전략을 제안하기 위해 서울지역, 경기지역, 충청지역에 거주하는 주부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증연구를 하였으며 그 결과 다음과 같은 결론을 얻을 수 있었다.
첫째, 인증브랜드 돼지고기에 대한 소비자의
주제어
저자 | 조덕현 |
---|---|
학위수여기관 | 고려대학교 경영정보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관리전공 |
지도교수 | 윤훈현 |
발행연도 | 2010 |
총페이지 | xi, 147 p. |
키워드 | 마케팅 믹스 인증브랜드 돼지고기 태도 만족도 인식도 재구매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94994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