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주)의 중국시장 진출사례 연구 : 휴대폰을 중심으로
A Case Study of Samsung's Investment in China Market 원문보기


이릉봉 (대불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

1992년 한·증 수교 이후 많은 한국기업이 중국에 투자했지만 그중에는 성공기업이 있고 실패하는 기업도 있다. 삼성전자는 중국시장에 진출함으로서 매우 성공한 사례를 볼 수 있다. 삼성그룹은 1992년부터 정식적으로 중국투자를 시작했다. 대부분의 삼성제품은 중국시장에 거의 다 고가격 제품이다. 삼성전자 성공을 위해서는 철저히 현지에 대한 문화, 경제, 사회, 현지화 등 원인을 분석해야 한다. 기업이 해외 시장 진출 시 해외진출방식의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기업요인, 산업요인, 입지요인 등 여러 가지를 영향 요인을 고려하여, 해외단독투...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With the rapid development of economic globalization and the progress of science and technology, the world economy has undergone tremendous changes. It is becoming increasingly closer in the economic exchanges between countries, and a unified international market has gradually formed. Simultaneously...

주제어

#삼성전자 휴대폰 중국시장 

학위논문 정보

저자 이릉봉
학위수여기관 대불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발행연도 2010
총페이지 56 p.
키워드 삼성전자 휴대폰 중국시장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2138793&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