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이 논문은 유아교사의 행복감과 자아정체감, 교사효능감, 교사-유아 상호작용의 관계를 알아보기 위하여 전라북도 내 법인, 민간 어린이집 교사 500명에게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315명의 자료를 얻었으며 이를 통해 유아교사의 행복감과 자아정체감 수준이 높을수록 교사효능감과 교사-유아 상호작용의 수준이 높은 것을 알 수 있었다. 이는 유아교육의 현장에서 유아교...
저자 | 곽희경 |
---|---|
학위수여기관 | 전북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박사 |
학과 | 교육학 |
발행연도 | 2011 |
총페이지 | vii, 102 p. |
키워드 | 행복감 자아정체감 교사효능감 교사-유아 상호작용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33132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