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This study examined what kind of influence a service education exercise factor has on the customer reception orientation. According to results, it became clear that service education contents was not influence on the complain reception and telephone reception. In addition, the nature of lecturers ha...
저자 | 김미희 |
---|---|
학위수여기관 | 조선대학교 경영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석사학위과정 |
지도교수 | 박종철 |
발행연도 | 2011 |
총페이지 | v,68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33183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