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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서비스 이용자의 서비스편의성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종합병원 외래환자와 입원환자를 대상으로
(The) effect of service convenienc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visit intention : medical service 원문보기


반효은 (한양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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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연구의 목적은 외래환자와 입원환자의 서비스편의성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실증 분석하는 것이었다. 연구의 구성은 외래환자와 입원환자가 지각하는 서비스편의성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차별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가설을 세워 다중회귀분석을 통해 가설을 검증하였다. 분석결과를 바탕으로 가설을 검증해보면, 서비스편의성의 요인 중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외래환자에게는 접근편의성과 거래편의성이, 입원환자에게는 이익편의성...

주제어

#소비자연구 

학위논문 정보

저자 반효은
학위수여기관 한양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발행연도 2011
총페이지 65 p.
키워드 소비자연구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2335456&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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