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의 목적은 외래환자와 입원환자의 서비스편의성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실증 분석하는 것이었다. 연구의 구성은 외래환자와 입원환자가 지각하는 서비스편의성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차별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가설을 세워 다중회귀분석을 통해 가설을 검증하였다. 분석결과를 바탕으로 가설을 검증해보면, 서비스편의성의 요인 중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외래환자에게는 접근편의성과 거래편의성이, 입원환자에게는 이익편의성...
저자 | 반효은 |
---|---|
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발행연도 | 2011 |
총페이지 | 65 p. |
키워드 | 소비자연구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33545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