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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논문은 자동운전시 도시철도 차량의 정위치 정차에 매우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는 제동 감속도 변화의 최적화를 위한 기법을 제시하여 그 타당성을 입증하였다.
정위치 정차율 향상을 위해 제시한 제동 지령치 튜닝 및 Set Value 시험을 통한 최적의 제동 블랜딩 시점을 대전도시철도 1호선에 적용한 결과 기존에 제안된 방식보다 정위치 정차가 더욱 개선됨을 확인하였다. 차량의 제동 시스템 ...
저자 | 마상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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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부산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전기공학과 |
발행연도 | 2011 |
총페이지 | 74 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41603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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