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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식품사업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원문보기


김대식 (건국대학교 대학원 국제무역학과 국내석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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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식품 음식점이 외식산업에서 블루오션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점진적으로 시장의 점유율을 확대 하여 나가고 있다. 오리고기처럼 웰빙과 건강에 적합한 육류도 그렇게 많지 않다. 물론 대중적인 수요는 아니지만 시장 성장률은 년간 5~7천억의 성장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시장의 성장과 오리식품 전문 음식점들은 급변하는 소비자 환경변화와 불확실성에 대한 위기를 의식하고, 시시각각 변화하는 고객들의 기대에 맞추어 그들이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 및 서비스의 모색이 절실하게 요구되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오리식품 전문 음식점의 연구는 미진한 실정이므로 이에 본 연구의 필요성이 제기된다. 본 연구는 오리식품 전문 음식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지각하는 서비스 품질 및 육류 품질 등을 측정하여 기업의 서비스 ...

주제어

#오리고기 오리식품 오리 음식점 서비스 품질 오리고기 육류품질 오리 음식점 고객만족 오리 음식점 고객 충성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김대식
학위수여기관 건국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국제무역학과
지도교수 박광서
발행연도 2012
총페이지 ⅵ, 84 p.
키워드 오리고기 오리식품 오리 음식점 서비스 품질 오리고기 육류품질 오리 음식점 고객만족 오리 음식점 고객 충성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2667664&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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