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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최근 중국에서는 2000년 이후부터 지금까지 화장품 기업이 급격히 성장하였다. 따라서 화장품 기업의 만족도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화장품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는 한국 기업들은 우선적으로 마케팅 전략을 설정해야 한다. 본 연구에서는 상하이 여성이 제품평가(품질평가, 브랜드 평가), 제품 촉진평가(시용 평가, 가격할인 평가), 점포 평가(점보 부위기 평가, 점보 위치 평가)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고 중국에서 한국 화장품 기업 만족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 지에 대한 모델 개발하고 이를 실증적으로 분석하였다. 설문은 상하이 여성으로 한정하였다. 측정항목의 신뢰성과 타당성을 평가하기 위하여 Cronbach's Alpha를 점검하고 ...
저자 | 서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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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건국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지도교수 | 박진용 |
발행연도 | 2012 |
총페이지 | v, 61 p. |
키워드 | 제품 평가 촉진 평가 점포 평가 중국 진출 한국 화장품 기업 만족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67618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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