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이 논문에서는 2007 개정 수학교육과정에서 고등학교 1학년 과정인 『고등수학』의 산술평균, 기하평균, 조화평균 관계의 지도 방안을 새롭게 구성해 보고자 한다. 현 교과서에 소개된 산술평균, 기하평균, 조화평균의 지도방법을 분석해 보고, 이에 따른 교과서를 재구성하고, 학...
저자 | 김미라 |
---|---|
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수학교육전공 |
발행연도 | 2012 |
총페이지 | iii, 49 p. |
키워드 | 산술·기하·조화평균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68640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