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에서는 2007년 개정 교육과정을 바탕으로 시행되고 있는 ‘수학 수준별 이동수업’의 효과에 대해 알아보고자 하였다. 수준별 이동수업의 장점과 단점이 학생들의 학습에 어떠한 영향을 주는지를 알아보고 관련된 선행 연구를 고찰하여 수준별 이동수업에 임하는 고등학교 학생들의 인식을 조사하였다. 그 후 수준별 이동 수업에 따른 학업성취도 사이의 관계를 비교분석하여 이동수업의 장점이 미치는 긍정적인 효과를 밝히고, 단점이 미치는 부정적인 효과를 드러내어 보완하여 보다 효과적인 수준별 이동수업의 방향을 제시하였다. Ⅰ장에서는 연구의 필...
저자 | 박미정 |
---|---|
학위수여기관 |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수학교육전공 |
지도교수 | 황우형 |
발행연도 | 2012 |
총페이지 | iii, 59장 |
키워드 | 수준별 수업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69613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