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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는 1970년대 중반 이후 급속한 경제성장과 더불어 교통 환경 또한 많은 변화가 있어왔다. 이러한 변화 속에서 산업화에 따른 자동차 산업의 필요성과 이에 부응한 국민 여망에 힘입어 2011년 현재 자동차 보급대수가 1,833만대에 이르고 있는 등 그 증가 속도가 매우 빠르게 진행되고 있으며, 1세대 당 1대꼴로 자동차 전성시대를 맞고 있다. 그러나 우리나라는 자동차 1만대 당 교통사고 사망자 수가 2010년도에 2.6명으로 경제협력개발기구
주제어
저자 | 이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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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충주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행정학과 행정학 전공 |
지도교수 | 김태진 |
발행연도 | 2012 |
총페이지 | ⅷ, 100 p. |
키워드 | 교통사고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73533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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