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목적은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브랜드의 이미지, 기업평판에 주는 영향, 브랜드 이미지와 기업평판의 영향관계, 브랜드 이미지와 기업평판들이 구매의도에 주는 영향, 사회적 책임활동이 구매의도에 주는 영향관계를 보고자 하였다. 연구를 위한 설문지는 커피전문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설문을 실시하여 1026부의 유효한 표본을 얻었으며, 이 표본을 이용하여 가설검증을 위한 ...
저자 | 곽동현 |
---|---|
학위수여기관 | 세종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조리외식경영학과 |
지도교수 | 이애주 |
발행연도 | 2012 |
총페이지 | vii, 72 p. |
키워드 | 사회적책임, CSR, 브랜드 이미지, 기업평판, 구매의도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85842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