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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CSR)활동에 따른 기업평판 및 브랜드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원문보기


곽동현 (세종대학교 대학원 조리외식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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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연구는 목적은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브랜드의 이미지, 기업평판에 주는 영향, 브랜드 이미지와 기업평판의 영향관계, 브랜드 이미지와 기업평판들이 구매의도에 주는 영향, 사회적 책임활동이 구매의도에 주는 영향관계를 보고자 하였다. 연구를 위한 설문지는 커피전문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설문을 실시하여 1026부의 유효한 표본을 얻었으며, 이 표본을 이용하여 가설검증을 위한 ...

주제어

#사회적책임  #CSR  #브랜드 이미지  #기업평판  #구매의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곽동현
학위수여기관 세종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조리외식경영학과
지도교수 이애주
발행연도 2012
총페이지 vii, 72 p.
키워드 사회적책임, CSR, 브랜드 이미지, 기업평판, 구매의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2858426&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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