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이 연구는 차별강화를 통한 행동수정기법이 초등학교 아동의 공격성 행동 감소에 미치는 효과를 알아보기 위해 수행되었다. 이 연구는 단일대상 실험연구로 구체적인 연구 문제는 차별강화를 이용한 행동수정 기법이 초등학교 아동의 공격적 행동을 감소시키는 데 효과가 있을 것인가?”이다. 이를 위하여, 전남에 소재하고 있는 M 초등학교 5학년 학생들 중 공격성향이 짙은 아동 1명을 연구대상으로 선정하였고, 2011년 10월 10일부터 11월 18일까지 반전설계법을 따라 연구를 진행하였다. 자료 분석은 A1, ...
저자 | 박경일 |
---|---|
학위수여기관 | 전남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과 |
지도교수 | 이용남 |
발행연도 | 2012 |
총페이지 | vi, 58 p. |
키워드 | 공격행동수정 사례연구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90066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