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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오늘날 경제의 성장과 소득의 증가로 인해 의료서비스의 품질에 대한 소비자들의 욕구는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이에 본 연구는 시력교정 수술전문 안과의원을 대상으로 마케팅믹스에 따른 서비스 품질의 요인을 7P로 세분화하여 각각의 요인이 고객만족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를 규명하고 또 고객만족은 신뢰와 관계몰입에 어떠한 작용을 하는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먼저 독립변수인 마케팅믹스에 대한 요인을 Product, Place, Price, Promotion, Process, People, ...
저자 | 유현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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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인제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병원경영학 전공 |
지도교수 | 김원중 |
발행연도 | 2012 |
총페이지 | iv,77 p |
키워드 | 안과 마케팅 믹스 고객만족 신뢰 관계몰입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91541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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