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학위논문] 환자의 마케팅믹스에 대한 고객만족도가 신뢰 및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
Influence of patient's satisfaction to marketing mix on trust and relationship commitment. 원문보기


유현식 (인제대학교 병원경영학 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오늘날 경제의 성장과 소득의 증가로 인해 의료서비스의 품질에 대한 소비자들의 욕구는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이에 본 연구는 시력교정 수술전문 안과의원을 대상으로 마케팅믹스에 따른 서비스 품질의 요인을 7P로 세분화하여 각각의 요인이 고객만족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를 규명하고 또 고객만족은 신뢰와 관계몰입에 어떠한 작용을 하는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먼저 독립변수인 마케팅믹스에 대한 요인을 Product, Place, Price, Promotion, Process, People, ...

주제어

#안과 마케팅 믹스 고객만족 신뢰 관계몰입 

학위논문 정보

저자 유현식
학위수여기관 인제대학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병원경영학 전공
지도교수 김원중
발행연도 2012
총페이지 iv,77 p
키워드 안과 마케팅 믹스 고객만족 신뢰 관계몰입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2915413&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관련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