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의 목적은 뇌교육적 관점에서 코칭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고찰하여
뇌교육적 방법으로서의 코칭의 가치를 탐색하는 것이다. 그 동안 코칭에 관한 연구들은 주로 교육의 효과를 위주로 한 통계연구에 편중되어 있는 경향이 있었고 코칭에 관한 전반적인 탐색을 시도한 연구는 드물었다.
연구의 범위는 코칭에 관한 전반적인 부분을 망라하지만 그 중에서도 코칭교육프로그램과 단계에 대하여 보다 무게를 두고 탐색하였으며 연구방법은 학위논문과 학...
저자 | 김정애 |
---|---|
학위수여기관 |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뇌교육학과 |
발행연도 | 2012 |
총페이지 | iv, 81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96614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