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이 연구는 엘리트 사이클 선수들의 로드 사이클 선호도 요인과 스폰서십 마케팅의 관계를 분석 검증하는 연구로서, 연구의 대상은 대한사이클연맹에 등록되어있는 선수 250명을 모집단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설문지의 미 기입과 불성실한 답변을 제거한 222부를 실제분석에 사용하였으며 측정도구인 설문지는 전문가 집단의 검토에 의해 타당도를 검증받았다. 이상의 검증을 거쳐 SPSS/PC+ Window Version 18.0 통계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목적에 따라 ...
저자 | 이형주 |
---|---|
학위수여기관 | 한국체육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체육학과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vii, 50 p. |
키워드 | 사이클 엘리트 사이클선수 마케팅 로드 사이클 스폰서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03449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