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의 목적은 기존에 수행되어 온 연구들을 통합함으로써 한국 소비자의 지속가능성 제품에 대한 구매의도를 보다 잘 설명할 수 있는 연구모형을 개발하고자 하는 것이다. 이에 지속가능성 소비의식, 소비가치 변수들을 제안하고, 이러한 변수들이 지속가능성 제품의 구매의도와 어떠한 밀접한 관계가 존재하는가에 대해 실증분석을 통해 영향력 있는 변수를 도출하는데 목적을 두었다. 마지막으로 실증분석을 통해 도출된 변수들이 어떻게 하면 보다 지속가능성 ...
저자 | 고역심 |
---|---|
학위수여기관 | 전남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지도교수 | 박만석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vi, 56 p. |
키워드 | 지속가능성 소비의식, 소비가치, 구매의도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03692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