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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오늘날 브랜드는 다양해지고 플래그십스토어 또한 늘어가는 추세이다. 이러한 브랜드 홍수에서 경쟁하기 위한 플래그쉽 스토어는 단지 제품만을 판매하는 장소가 아닌 감성적이며 문화적인 경험을 하며 더불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홍보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의미가 점차 확대되고 진화하며 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들은 자신들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이미지를 형성하여 공간화 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제품을 선택 할때 제품의 가치도 중요한 선택이 되지만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가지고 고유의 브랜드 이미지를 보고 판단한다. 이러한 점에서 소비자들과의 접촉이 많으며 실질적인 브랜드 스토어들은 보다 자유롭게 공간에 새로운 표현을 하며 그 브랜드의 이미지를 가지고 공간 안에서의 구매활동을 보다 적극적으로 유도할 수 있게 이미지를 전달해 줄 수 있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러한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브랜드를 나타낼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이며 주로 사용되고 있는 ...
저자 | 한아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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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건국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실내건축설계학과 |
지도교수 | 심은주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x, 137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07262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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