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네이밍라이츠 스폰서쉽은 최근 기업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분야로 기업의 브랜드 와 시장 점유율을 늘리는데 영향을 미친다. 다른 스폰서쉽 프로그램처럼 네이밍라이츠 프로그램도 증가하는 노출을 통해 브랜드 에쿼티를 개발하고 brand awareness를 강화하고 더욱 긍정적인 brand associations를 강화시킨다. 전통적인 스폰서쉽 프로그램과 비슷하게 기업들은 반복노출을 통해 브랜드 인지를 증가시키고 강력한 브랜드 연상을 개발하기 위해 네이밍라이츠 프로그램을 활용한다. 네이밍라이츠 프로그램을 통해 개발된 브랜드 연상은 전통적인 이...
저자 | 최여정 |
---|---|
학위수여기관 |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브랜드매니지먼트학과 |
지도교수 | 김준석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vi, 102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07888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