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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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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연장 네이밍라이츠 스폰서쉽에서 단순노출효과(Mere-exposure effect)와 조화가설(Match-up hypothesis)이 기업 브랜드 연상에 미치는 영향 원문보기


최여정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브랜드매니지먼트학과 국내석사)

초록

네이밍라이츠 스폰서쉽은 최근 기업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분야로 기업의 브랜드 와 시장 점유율을 늘리는데 영향을 미친다. 다른 스폰서쉽 프로그램처럼 네이밍라이츠 프로그램도 증가하는 노출을 통해 브랜드 에쿼티를 개발하고 brand awareness를 강화하고 더욱 긍정적인 brand associations를 강화시킨다. 전통적인 스폰서쉽 프로그램과 비슷하게 기업들은 반복노출을 통해 브랜드 인지를 증가시키고 강력한 브랜드 연상을 개발하기 위해 네이밍라이츠 프로그램을 활용한다. 네이밍라이츠 프로그램을 통해 개발된 브랜드 연상은 전통적인 이...

학위논문 정보

저자 최여정
학위수여기관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브랜드매니지먼트학과
지도교수 김준석
발행연도 2013
총페이지 vi, 102 p.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3078885&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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