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의 목적은 STEAM 기반 교육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수학 학습부진아의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보기 위한 것이다. 이를 위해 대전 B 초등학교 5학년 학생 중 수학 학업성취도 하위 10% 이하인 학생 14명을 선정하여 통제집단(7명)과 실험집단(7명)으로 나누었다. 본 연구에서는 실험집단과 통제집단에 공통적으로 적용할 수학 학습 내용과 학습 요소를 설정하기 위하여 2007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수학과 5학년 2학기 교육과정을 분석하였으며, 분수의 나눗셈, ...
저자 | 이은미 |
---|---|
학위수여기관 |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컴퓨터교육학과 컴퓨터교육전공 |
지도교수 | 이태욱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v, 78 p. |
키워드 | STEAM 학습부진아 초등컴퓨터교육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09158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해당 논문의 주제분야에서 활용도가 높은 상위 5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관련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