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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21세기 지식․정보화 시대를 맞아 복잡하고 다양한 행정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기 위하여 지방교육행정공무원에게 요구되는 것은 역량강화인데 이의 실현수단으로 2008년도부터 상시학습을 기반으로 하는 공무원 교육훈련제도가 전면적으로 개정 시행되었다. 상당한 시간이 경과된 시점에서 교육훈련의 상시학습제도가 도입 당시에 지향하였던 성과가 지방 교육현장에 종사하는 공무원들에게 어떻게 나타나고 있는지의 측정 필요성이 제기되어 강원도교육청 소속기관에 근무하는 지방교육행정공무원을 대상으로 교육훈련의 운영실태를 분석해 봄으로써 상시학습제...
저자 | 김남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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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한국교원대학교 교육정책전문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인적자원정책전공 |
지도교수 | 장수명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vii, 92 p. |
키워드 | 공무원 교육훈련, 상시학습, 직장교육, 교육훈련기관 교육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09186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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