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뷔페 레스토랑 식공간 연출과 코디네이터 역할이 고객의 심리적 반응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dining space creation and coordinators' role on psychological customer responses and purchasing intention in buffet restaurants 원문보기


강원철 (순천향대학교 대학원 관광경영학과 국내박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국문요약 본 연구는 뷔페 레스토랑 식공간 연출과 코디네이터의 역할에 따른 고객의 심리적 반응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이 어느 정도인지 이를 실증조사 후 분석하는데 목적을 갖는다. 이를 위해 최근 6개월 동안 뷔페 레스토랑을 방문한 경험이 있는 서울지역의 뷔페 레스토랑 중 객?단가 및 규모가 유사한 6곳을 선정하여 20세 이상 성인 남?여 500명을 대상으로 2012년 10월 11일부터 20일간 설문조사하였다. 회수된 설문지는 SPSS 17.0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분석 하였는데 그 결과를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첫째, 뷔페 레스토랑의 식?공간 연출이 고객의 심리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한 결과 먼저 고객의 ...

주제어

#레스토랑 코디네이터 구매의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강원철
학위수여기관 순천향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박사
학과 관광경영학과
지도교수 이영관
발행연도 2013
총페이지 ix, 131 p.
키워드 레스토랑 코디네이터 구매의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3102868&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