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이 논문은 콜라겐의 소비형태 및 구매에 관한 조사를 통한 생산 판매를 목적으로 작성한 사업계획서 이다. 현재 미용 기능식품중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콜라겐은 포유동물체 단백질의 약 30%이상을 차지하고있고 최근에는 어류 및 바다식물에서도 연구되고 있는 추세이다. 이 사업은 콜라겐을 가공 시켜 인체에 흡수하기 좋은 형태로 만들어 복용이 간편하고 휴대가 간편한 20-20대의 타겟을 겨냥한 상품이다. 이미 국외에서는 미용식품으로 소비자 트랜드가 형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며 소비자의 선호도, 기호도, 관심도에 따라 제조업체들이 신제품을 개발,출시하고 있다. (주)뷰티푸드는 이같은 세계적인 트랜드에 발맞춰 ...
저자 | 송보영 |
---|---|
학위수여기관 | 호서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창업학과 |
지도교수 | 양해술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34 p. |
키워드 | 콜라겐 식품 피부미용 미용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12554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