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과 중국의 교류가 갈수록 증대되고 이와 관련된 항공 산업도 지속적인 발전하고 있다. 두 나라 국민의 소득수준과 삶의 질 향상은 서비스품질에 대한 관심을 계속 불러일으키고 있다. 본 연구는 한·중 노선 항공사 이용객의 기내식 만족도를 파악하고자 중국 유학생 253명을 대상으로 기내식에 대한 일반적인 견해와 기내식에 서비스품질, 지각된가치,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를 파악하고 기내식 서비스품질이 지각된가치, 고객만족과 행도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검증하고자 하였다. 기내식의 서비스품질 속성 측정을 위한 이론연구를 바탕으로 도출한 문항들의 ...
저자 | 고미 |
---|---|
학위수여기관 | 우송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경영학전공(국제경영학코스) 관광경영학 |
지도교수 | 김시중 |
발행연도 | 2012 |
총페이지 | 89 p. |
키워드 | 서비스품질 지각된가치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15517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