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학위논문] 항공사 기내식의 서비스품질이 지각된가치,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유학생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Effect of In-flight Food Service Quality of Airline on Perceived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 Intention 원문보기


고미 (우송대학교 경영학과경영학전공(국제경영학코스) 관광경영학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한국과 중국의 교류가 갈수록 증대되고 이와 관련된 항공 산업도 지속적인 발전하고 있다. 두 나라 국민의 소득수준과 삶의 질 향상은 서비스품질에 대한 관심을 계속 불러일으키고 있다. 본 연구는 한·중 노선 항공사 이용객의 기내식 만족도를 파악하고자 중국 유학생 253명을 대상으로 기내식에 대한 일반적인 견해와 기내식에 서비스품질, 지각된가치,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를 파악하고 기내식 서비스품질이 지각된가치, 고객만족과 행도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검증하고자 하였다. 기내식의 서비스품질 속성 측정을 위한 이론연구를 바탕으로 도출한 문항들의 ...

주제어

#서비스품질 지각된가치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고미
학위수여기관 우송대학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경영학전공(국제경영학코스) 관광경영학
지도교수 김시중
발행연도 2012
총페이지 89 p.
키워드 서비스품질 지각된가치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3155176&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