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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의 문화콘텐츠산업은 스마트폰 열풍과 소셜 커머스 시장의 발달로 인해 콘텐츠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대하고 있는데 게임이 한국 콘텐츠 산업을 이끄는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국내 게임업계는 청소년 보호와 사행성 이슈라는 규제 움직임 속에서 그 어느 해보다 내실 성장과 글로벌 진출이라는 핵심 과제를 눈앞에 두고 있다. 대기업과 중소개발사들의 적극적인 해외시장 개척과 대작게임 대거출시로 이용자 확대에 나설 것으로 기대한다.
게임을 두고 흔히 최신기술이 접목된 종합예술의 결정체라고도 한다. 최고의 그래픽 기술이 접목되며 화려한 비주얼과 리얼한 ...
Smartphones and expanding social communication markets are Increasing demand of contents industry, now a days game is one of most important part in Korea content industry.
Despite of youth protection and gambling issues in the regulation of movement, the core subject of Korea game industry will ...
저자 | 김종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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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서남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산업디자인학과 산업디자인학전공 |
지도교수 | 정종면 |
발행연도 | 2012 |
총페이지 | viii, 66 p. |
키워드 | 제작기법 FPS 레벨디자인 연구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18664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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