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기업의 중국진출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삼성전자와 이마트의 사례를 중심으로
China Entry and Marketing Strategy for Korean Corporations 원문보기


유가 (건양대학교 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기업의 해외 시장 진출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성공 요인은 그 나라의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와 같은 여러 방면에서 현지 시장을 철저히 분석하여 진출하고자하는 나라에 꼭 맞는 투자방법과 투자전략을 모색하여 진출하는 것이다. 중국은 개혁, 개방정책을 실시한 1978년 이후 해마다 7~10%에 달하는 초고속 성장을 계속해 왔으며 다양한 경제정책을 통해 성장 발전을 이루어 왔다. 한국 기업들이 중국에 진출하여 성공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중국의 사회, 문화, 경제적 환경들을 고려하여 진출 및 투자 방식을 결정해야 하고, 또한 중국 실정에 맞는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important success factors for foreign direct investment corporations are considering the host country's political, economic, social, and cultural environments. This study explores China entry and marketing strategies through case study on two corporations, Samsung Electronics and E-mart. Beacuse...

학위논문 정보

저자 유가
학위수여기관 건양대학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발행연도 2013
총페이지 73 p.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3214744&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