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 마이크로 블로그 특성이 사용자의 이용만족도, 재사용의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Sina중심으로
How the Characteristics of Enterprise Micro-blog Influence Users' Satisfaction, Continuous Use Intention and Purchase Intention: Focus on Sina of China 원문보기


주경봉 (배재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MIS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초록 트위터를 비롯한 마이크로 블로그가 많이 사용되고 있다. 2007년에 마이크로 블로그가 중국에 진출한 후, 2009년부터 2012년까지 발전하여 많은 사람들이 마이크로 블로그를 많이 이용하고 있다. 특히 Sina웨이보는 급속하게 발전해나아가고 있다. 마이크로 블로그는 거대한 상업가치가 있어서, 많은 기업들은 마이크로 블로그의 마케팅 전략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마이크로 블로그를 통한 새로운 홍보방식을 발굴하며, 예를 들어 의류기업, 여행기업 등은 모두 자신의 마이크로 블로그를 개척하고 있다. 마이크로 블로그는 편리성, ...

주제어

#마이크로 블로그 기업 마이크로블로그 이용만족도 재사용의도 구매의도 마케팅 

학위논문 정보

저자 주경봉
학위수여기관 배재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MIS전공
지도교수 김수현
발행연도 2013
총페이지 vi, 49 p.
키워드 마이크로 블로그 기업 마이크로블로그 이용만족도 재사용의도 구매의도 마케팅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3226862&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