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이 연구는 한국어 읽기 과제의 실제성 구현을 위해 교재 내 활동과 수행 방식의 실제성 구현 방안을 모색하는 데에 그 목적을 두었다. 이를 위해 우선, 외국어 교육에서의 과제의 정의와 특징, 과제의 실제성에 대한 논의를 살펴보았다. 그리고 한국어 교육에서 연구된 과제 활동의 실제성과 수행 방식의 실제성에 대해 정리한 후, 그것을 토대로 한국어 읽기 과제 활동의 실제성과 수행 방식의 실제성을 정의하였다. 또한, 읽기 과제 활동의 실제성과 수행 방식의 실제성을 구체화하기 위한 방법으로 현대 읽기의 정의를 읽기관의 역사적 변천을 통해 개...
저자 | 구수연 |
---|---|
학위수여기관 |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한국어교육전공 |
지도교수 | 최호철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iii, 86 p. |
키워드 | 한국어 읽기 과제 과제의 실제성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24117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