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This paper aims to bring focus into the effect that the trust in and aesthetics of the hospital information through advertisements on Facebook might have on the intent to use such advertisements, attempting by thus to suggest a conceptual model for the relationship between Facebook users and hospita...
저자 | 김종원 |
---|---|
학위수여기관 | 전북대학교 경영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마케팅) |
지도교수 | 최낙환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69 p. |
키워드 | 페이스북 병원인터넷마케팅 병원SNS 병원마케팅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24804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