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인터넷의 발달과 스마트폰의 도입으로 인해 SNS를 이용한 마케팅의 중요성이 증가하고 있는 오늘날, 항공사들도 이러한 흐름에 맞추어 다양한 채널을 운영함으로써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고객유인정책을 실시하고 있다. 본 연구에서는 SNS채널을 이용하여 그 이용자인 고객과 소통하는 항공사의 측면에서, 항공사 SNS의 품질요인이 SNS 이용만족도와 해당 브랜드 충성도에 유의미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해 연구하였다. 현재 국내에서 SNS를 운영하고 있는 항공사 중, 대형 항공사 중에서는 대한항공, 저비용 항공사 중에서는 제주항공의 사례를 바탕으로 연구한 결과 SNS의 품질요인인 정보품질, 서비스품질, ...
저자 | 임은영 |
---|---|
학위수여기관 | 韓國外國語大學校 政治行政大學院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공공정책학과 |
지도교수 | 정재한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vi,67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25198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