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중국의 소비시장과 중국인 소비자의 소비행동 및 소비문화에 대한 고찰이다. 인터넷 사이트와 신문기사, 문헌 등을 통해 중국의 소비시장과 소비생활 현황, 소비성향 및 소비생활 만족도, 중국 소비자들의 소비트렌드와 소비문화를 조사하였고, 중국의 소비자정보탐색 및 정보 관련 행동에 관해서도 고찰하였다. 충동구매, 과시적 소비, 합리적 소비 등 중국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를 통해 경제 강국으로 성장한 중국의 소비시장에 대한 심도 있는 이해를 돕고자 하였다. 중국시장은 지속적인 경제성장과 소득수준의 향상으로 거대한 ...
저자 | 이효려 |
---|---|
학위수여기관 | 성신여자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생활문화소비자학과 |
지도교수 | 허경옥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88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26124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