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는 중국인 학습자로 하여금 중국인 특징을 반영할 수 있는 한국어 발음 교재 개발 방안을 모색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외국어교육에서 가장 기초적인 분야는 발음이다. 발음은 학습의 초기 단계에 굳어지게 되므로 처음부터 단계를 정하여 체계적이고 계획적인 발음교육이 이루어지도록 해야 한다. 특히 한국어 발음은 다른 언어보다 독특한 특징을 가진 부분이 많아 체계적인 발음 교육이 매우 필요하다. 그러나 실제 중국의 한국어 교육 과정에서 발음 교육이 제대로 못하고 있다. 최근 통계에 의하면 중국 내 한국어(조선어)학과를 배...
저자 | 이상민 |
---|---|
학위수여기관 | 전남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한국어교육학협동과정 |
지도교수 | 이진호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98 |
키워드 | 한국어 교육 중국인 학습자 발음 교재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27403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