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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한국어를 배우는 일본인 학습자들이 처음 직면하게 되는 한글 자모를 효율적으로 배울 수 있는 교재를 개발하는 것을 목적으로 삼는다. 일본인이 한글 자모를 배울 때 처음 접하게 되는 문제는 일본어에 비해 다양하고 복잡한 한국어의 음운 체계와 음운 현상에서 비롯되는 것들이 대부분이며 이는 한국인이 일본어의 문자와 발음을 익힐 때 비교적 쉽게 느끼는 것과 정반대의 문제가 될 것이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학습자들의 언어적 특성에 맞게 제작...
저자 | 구경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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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외국인을 위한 한국어교육전공 |
지도교수 | 조성문 |
발행연도 | 2016 |
총페이지 | vi, 55 p. |
키워드 | 한국어국어교육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16871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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