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초등 과학영재학생들에게 과학의 본성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명시적인 접근 방법의 과학사를 활용한 수업을 적용하여, 이 수업이 과학의 본성에 대한 이해도와 과학에 대한 태도의 변화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보았다. 연구 대상은 실험집단의 경우 경북 군소재의 지역교육지원청 부설 영재교육원 학생 13명과 광역시 소재 초등학교 영재학급의 학생 20명으로 총 33명이고, 비교집단의 경우 경북 군소재의 지역교육지원청 부설 영재교육원 학생 13명과 광역...
저자 | 변혁재 |
---|---|
학위수여기관 | 대구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영재교육전공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iv, 94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27767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