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중국인 한국어 학습자를 중심으로 의사소통 능력 신장학기 위해 단계별, 수준별 교수 학습을 통해 중국 학생들은 자신들의 수준과 기호에 맞는 한국 문화에 대해 더 깊이 있는 내용을 학습할 수 있고, 동시에 한국 현실에 밀착한 언어 소통 학습으로 보다 현실감 있는 한국어 구사 능력을 갖추는 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더욱이 이런 한국어와 한국 문화 학습에서 드라마라는 대중 매체는 그 특성 상 흥미와 아울러 학습 의욕을 상승시키는 도구로 작용하여 그 효과가 더 커지는 결과를 가져올 것으로 확신한다....
저자 | 허양 |
---|---|
학위수여기관 | 공주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한국어교육학과 |
지도교수 | 조동길 |
발행연도 | 2014 |
총페이지 | iii, 66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37383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