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기업의 SNS 속성이 태도, 만족, 그리고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Impact of Social Newwork Service on Attitudes, Satisfaction and Intention to Purchase : Case of Hotels 원문보기


한태숙 (세종대학교 일반대학원 호텔경영학과 호텔관광경영학과 국내박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스마트폰과 태블릿으로 진화된 모바일 혁명은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등장으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우리들의 삶의 곳곳을 바꾸고 있으며, 호텔 기업도 적극적으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SNS를 활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서울의 특1급 호텔을 타겟으로 조사하였으며, 호텔 SNS의 특성을 정보성, 오락성, 자극성, 개별성, 그리고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study examined how the attributes of the Social Network System (SNS), applied in the hotel business setting, influence the purchasing intention of the target market clientele in five star hotels in Seoul. Five significant qualities of the hotel Social Network System (SNS) have been under study. ...

주제어

#SNS 호텔 태도 만족 구매의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한태숙
학위수여기관 세종대학교 일반대학원
학위구분 국내박사
학과 호텔경영학과 호텔관광경영학과
지도교수 이애주
발행연도 2014
총페이지 103 p.
키워드 SNS 호텔 태도 만족 구매의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3380569&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