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폭발적으로 지식이 양이 증가하고 쉽게 지식을 얻을 수 있는 상황에서 강의식 교육만 하다 보면 학생들이 과학에 대한 흥미와 호기심이 점점 줄어들게 된다. 이렇게 때문에 현대의 학생들에게 제일 필요한 부분은 오랜 시간이 걸리더라도 단순한 지식보다는 과정과 현상을 체험할 수 있는 실험식 수업을 하다보면 과학적 흥미와 호기심, 탐구력을 신장 시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 논문은 ㅁ중학교 2학년 7개 반 약 260명을 대상으로 강의식 수업과 실험식 수업...
저자 | 이아라 |
---|---|
학위수여기관 | 경희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물리교육전공 |
지도교수 | 원창연 |
발행연도 | 2014 |
총페이지 | 36 p. |
키워드 | 강의식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39370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