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실행의 실제에 관한 연구이다. 정보화시대를 맞이하여 최근 세계경제는 디지털 시대에 맞는 경제발전에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많은 양의 정보가 생산되고 관리됨으로써 정보의 분석과 활용이 중요한 가치로 강조되고 있다. 요즘 새롭게 등장한 ‘빅데이터(Big Data)’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가운데, 빅데이터는 미래 국가의 경쟁력을 좌우하는 ...
저자 | 송민석 |
---|---|
학위수여기관 | 한국교통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정보학과 마케팅 전공 |
지도교수 | 정기만 |
발행연도 | 2014 |
총페이지 | v, 88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41503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