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대량생산과 대량소비의 자유경제체제하에서 살고 있는 현대의 소비자는 인터넷 사용의 대중화와 네트워크 환경의 발전에 따라 시·공간의 제약에서 벗어나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정보를 수집하고, 상업적인 이익과 관계 없이 정보를 공유한다. 비즈니스 모델로서의 Social Network Service(이하 SNS)는 정보의 수집을 보다 용이하게 함으로써 최소한의 비용으로 고객을 관리하고 소비자와의 의사소통을 지원함에 따라 고객만족 및 ...
저자 | 오미현 |
---|---|
학위수여기관 | 국민대학교 디자인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패션머천다이징전공 |
지도교수 | 김일 |
발행연도 | 2014 |
총페이지 | viii, 123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42801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