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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문요약 한국 의류기업의 중국시장 진출전략 검 소 양 순천향대학교 대학원 국제통상학과 국제통상전공 중국 의류시장은 1979년 개혁개방 정책을 실시한 이래 급속한 발전을 이루기 시작하여 1990년대부터 생산량이나 관련설비 보유 면에서 세계1위를 고수해 왔고, 의류 시장은 초기 전반적으로 공급과잉 현상이 반복되었다. 1992년 한국과 중국의 수교 이후 교역, 투자, 관광 등 한국 문화의 직접적인 접촉 기회가 증가되었고 1990년대 후반부터 한국과 중국의 문화 접촉과정에서 중국인들이 한국 대중 매체의 접촉이 빈번해지면서 대중매체와 인기스타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이처럼 중국 신세대들에게 ...
저자 | 검소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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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순천향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국제통상학과 |
지도교수 | 심영수 |
발행연도 | 2014 |
총페이지 | 93 p. |
키워드 | 한국 의류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48690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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